REVIEW

사장님... 이러시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경숙 작성일16-06-14 21:30 조회614회 댓글0건

본문

이번에 신랑차랑 제차를 새로 바꾸면서...   신랑한테 스마트 키 케이스를 선물하고 싶더라구요....

며칠을 검색해서... 케인즈에서 하기로 결정하고 신랑것과 제것을 주문했는데... 약간의 불량? 으로

문의를 드렸습니다...  처음에는 환불하고 다른것을 찾아봐야겠다 라는 생각이였습니다...

그런데.. 문의글을 보고 아침일찍 전화 주신 사장님....  너무 죄송하다는 말만 계속하시면서.. 환불도 가능하시고

교환도 가능하십니다...  라고만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넘버Tag에 숫자를 붙힌 상태라.. 그것만이라도 결제를 하고 환불하려 했는데... 그냥 다 환불 받아주시겠다며 계속 죄송하다고... ㅡㅡ  그러다 보니 제가 오히려 더 죄송해지더라구요..  일단 환불 하기로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이런 마인드로 일하시는 분 제품은..  계속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신랑에게 다시 얘기하고..  사장님께... 교환으로 해달라 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제품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사장님께서 챙겨보내주신 작은 선물... 감동이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전화에 문자에.. 바쁘신데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조만간 친정아빠 키 케이스도 바꿔드려야겠습니다... (아빠도 차량 나오기 기다리시는중입니다.....^^)

사장님의 마인드....  믿음이 갑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